전체메뉴 보기 전체메뉴 닫기

기관소식

기관소식
서현과 함께 제주감귤의 새로운 도약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-10-05
조회수 18
첨부파일 첨부파일
소녀시대 출신 배우 “서현”이 제주 홍보대사로 나선다.
 
제주특별자치도는 제주감귤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고 2018 제주국제감귤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소녀시대 전 멤버이며 한류열풍의 주역이자 배우로서 왕성하게 활동 중인 서현(본명 서주현)을 제주 홍보대사로 위촉한다고 밝혔다.
 
앞으로 배우 서현은 오는 11월 7일 개최되는 2018 제주국제감귤박람회 개막식에 참석해 팬 사인회 등 제주감귤 홍보와 제주국제감귤박람회의 위상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.

21일 오후 4시, 도지사 집무실에서 진행된 홍보대사 위촉식에는 (사)제주국제감귤박람회조직위원회 양병식, 고병기 공동위원장 등 감귤박람회 관계자들이 서현의 홍보대사 위촉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가운데 원희룡 제주특별자치도지사가 직접 위촉패를 전달하고 향후 홍보 활동계획에 대한 담소를 나눴다.

원희룡 지사는 이날 위촉식에서 “한라산 밑 제주감귤이 백두산으로 가는 날이 오면 실질적인 한반도 평화 실현에 큰 의미가 있고,. 국민배우 서현이 2018 제주국제감귤박람회 홍보 대사로 위촉돼서 제주국제감귤박람회가 더 성공적으로 개최될 것 같다며 앞으로 감귤을 통해 제주 이미지를 대외에 널리 알리는 활동에도 적극 참여해주길 바란다.”고 전했다.

이에 서현은“제주감귤의 우수성이 한반도를 넘어 세계적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박람회조직위와 적극적으로 홍보해 나가고, 2018제주국제감귤박람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.”라고 소감을 전했다.

한편, 배우 서현은 소녀시대 ‘다시 만난 세계’로 데뷔하여 2017년 MBC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을 받으며 조명 받기 시작하였으며 올해 수목드라마 <시간> 에 출연하면서 주연배우로 자리매김하였다.

뿐만 아니라 올해 통일교육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남북평화 협력기원‘봄이 온다’,‘우리는 하나’남측예술단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다.